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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

기사승인 2019.07.23  09:5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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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KEB하나은행은 지난 22일 서울 을지로 신축 본점에서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KEB하나은행은 고객과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6월30일까지 아이디어 페스티벌을 진행, 총 1915건의 의견을 받았다. 이후 손님행복위원회를 통해 아이디어를 심사, 483건의 개선과제를 도출해 경영 전반에 즉시 반영했다. 바로 Δ모든 영업점 와이파이 설치 Δ방문 없이 비대면 채널을 통한 제신고 Δ하나원큐신용대출 출시 등이다.

전날 시상식에서는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 10명과 직원 11명에 감사장을 수여했다.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은 이 자리에서 "손님행복위원회의 다양한 활동으로 KEB하나은행이 한 단계 성숙하는 큰 계기가 됐다"며 "손님경험 혁신을 위해 은행장이 직접 나서서 과감히 고쳐 나가겠으며, 소비자 중심 우수 아이디어를 경영 전반에 즉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손님의 기쁨'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소비자중심 경영문화를 확립하고 금융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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