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메이크샵 "무료로 쇼핑몰 구축부터 마케팅까지 한 번에"

기사승인 2019.09.10  13:39:34

공유
default_news_ad1
마이소호 홈페이지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코리아센터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모바일·사회관계망서비스(SNS) 전용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소호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카페·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SNS전용 모바일 쇼핑몰 플랫폼'이다.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는 창업, 구축, 판매, 마케팅 등 총 4단계로 나눠 마이소호 창업전문 매니저를 일대일로 배정해 꼼꼼하면서도 친절한 창업과정을 무료로 지원한다.

구체적으로 패키지는 Δ도메인·사업자인증·배송비 설정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초기 원클릭 셋팅' Δ쇼핑몰 디자인·기획전·예약판매·SMS설정·네이버 검색노출 등 '상점 맞춤 기능 설정' Δ배너 또는 상세페이지 제작 Δ상품등록·PG가입·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특히 마이소호는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 기능을 제공한다. 판매자는 마이소호를 통해 주문서를 생성하고, 구매자에게 주문서를 전달해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제품을 사기 위해 별도로 쇼핑몰을 방문해 회원가입이나 기타 절차없이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마이소호는 모바일 결제가 필요한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빠르고 간편한 플랫폼"이라며 "초기 쇼핑몰 또는 마켓 창업자를 대상으로 구축부터 판매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전용 마이소호 소개 이미지 (마이소호 제공) © 뉴스1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