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짜 공수처를 설치한 문재인 정부 및 민주당은 국민 앞에 석고대죄하라 -

- 당장 공수처를 폐지하고, 공수처장 김진욱을 구속수사하라 -

LPN-TV3.사건공개 바로가기

[사회=LPN로컬파워뉴스] 임찬용 법조팀장 = 본 필자는 공수처장 김진욱 및 공수처 사건분석조사담당관실 검사 김수정의 범죄사실이 기재된 고소장을 금일 대검찰청에 제출하면서 이를 아래와 같이 전격 공개한다.

<사진=임찬용 법조팀장><前검찰수사과장>
<사진=임찬용 법조팀장>
<前검찰수사과장>

김오수 검찰이 그들의 범죄에 대하여 과거 ‘검찰 제식구 감싸기’ 방식대로 소위 뭉개기식 수사 또는 조작수사를 실시한 후 허위내용의 불기소결정서를 작성하는 수법으로 은폐해 버린다면, 이는 수사기관간 견제와 균형에 입각한 공수처 설립 취지에 정면으로 배치될 뿐만 아니라, 이 사건으로 인해 범죄조직으로 변질되어 버린 공수처에 대한 폐지 압박은 갑절로 증폭될 것이다.

앞으로 김오수 검찰이 이 사건 고소장을 수사준칙상 2개월 이내에 마무리 짓고, 피고소인들에 대한 구속기소까지 이어갈 수 있을 것인지, 그렇지 않으면 이전 윤석열 검찰 방식대로 은폐해 버릴 것인지 주의깊게 지켜볼 일이다.

성민경 이름박사에 물어볼까?
성민경 이름박사에 물어볼까?

아울러, 필자는 이 나라에 사법정의가 조금이라도 살아 숨쉬도록 하기 위해, 이 사건 고소장에 대한 수사과정 및 처분결과까지 본지를 통해 온 국민과 역사 앞에 한 점 부끄럼 없도록 중간 중간 정직하게 보고드릴 것을 엄숙히 약속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